본문 바로가기

DAY

요즘의 잡다한 생각들

종합 비타민을 사야겠다. 요즘 아침에 깨면 몸에 힘이 없는 게, 일어나기 너무너무 힘들다. 더워서는 아닌 것 같아서 몸을 보충하자는 게 결론. 비타민c만 먹었었는데 그것도 안 먹은지 좀 지나기도 해서 종합 비타민을 사려한다. 지금 후보는 얼라이브의 원스데일리. 이거 말고 다른 건 더 찾아봐야겠다.

오늘 시원한 인공눈물 샀는데 이게 내 눈 컨디션을 멱살잡고 끌어올렸구나... 싶고... 한 달 정도 안 쓰다가 오늘 다시 샀는데, 전까지 좀 힘들었다. 다른 방법으로 눈의 피로를 줄여야 맞는 건데😔

헬스... 다니는 건 좋은데 진짜 너무 더워서 못 걸어다니겠다. 오늘은 진짜 내가 겪은 7월 중 제일 더웠을 거라 확신... 가만히 있어도 덥다 진짜 어쩌란거지 날씨한테 시비걸고싶다


하지만 빛나고 반짝이는 여름

내가 좋아하는 웹툰 드라마 영화 만화 등에 대한 주저리가 쓰고싶어지는 요즘... 그냥 어디에 풀고싶다. 이 블로그 존재이유기도 하고! 요즘 제일 좋아하는 웹툰은 네이버 일요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‼️

독서노트 쓰고있다. 역시 육공에! 요즘은 투명보다 반투명 단단한 커버가 편해서 독서노트도 이 커버로 옮겼다. 필기하기 좀 더 편함. 기분탓일 수도 있지만 기분이라도 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