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AY

1/12

60일 지정생존자를 보는 중입니다... 정치 드라마가 이렇게 재밌나요 너무 재밌어. 좋아하는 작품만 여러번 보는 편이라 강한나 배우의 연기를 처음 보는데, 너무 잘 해요 액션도 잘하고 감정도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좋네요
그래서 책을 읽으려고 알라딘에 ‘정치’라고 검색했더니 수능특강이 나오네요. 혹시 정치 관련 책 추천해주실 분 지나가시다 의견 부탁드려요🤧
티스토리 앱이 개편되어서 지금 써보는 중인데 좋네요! 공지 글을 쓰는 곳은 제가 발견하지 못한 건지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만족스럽네요.
티스토리 스킨을 하나 구매하려고 생각 중인데 마음에 드는 게 너무 많아 고민되네요 어쩜 제 취향을 저격하는 스킨이 이리 많은지요... 아날로그 기록을 선택했지만 디지털도 버리지 못하겠어요.
나 단락별 공백 사용하는 중인데 앱에서 써도 적용 되는 거겠지 이거...?